2012. 2. 13. 17:40

8용신은 공략이 없네요 ㅠㅠㅠ

 

일단 0.2버전에서 제일 컨트롤이 편한 캐릭터! 즉 꼭 있어야 후반 뎀딜이 가능 한 캐릭터.

총잡이입니다.

 

스킬

초반 총잡이 스킬을 보면 독주머니(?)던지기 인데 정말... 강합니다.

초반 중반 후반에도 보스 피를 가장 쉽고 강하게 깍을수 있는 스킬중 하나라고 장담합니다 ㅎㅎ

그 다음 스킬은 로켓포쏘기입니다.

음.... 강하고 스턴이 좋습니다.

마스터를 할시 1만이라고 알고 있는데 왠만한 후반 몬스터도 피가 반이상을 빼앗깁니다.

보스한테 컨트롤하며 공격할때도 정말 편하고 선빵하기 좋습니다~

세번째 스킬은 패시브스킬로 공격력상승입니다.

7%정도였나??  역시나 마스터 할시 70%를 넘어가 정말 좋습니다^^
네번째 스킬은 난사입니다.

뭐.... 말이 필요없는 총잡이의 뎀딜꽃이라고 할수있지요 ㅎ후후후

HP가 조금 뒷받침이 될경우에는 피를 쭉쭉 닳게 하기때문에!!!   탱커가 맞아주고 난사를 뒤에서 갈겨주시면 끝입니다 ㅋㅋㅋ

마지막 스킬은 패시브스킬인데 회피력과 공격시 크리가나게하 스킬입니다.

총잡이 스킬은 하나같이 주옥같은 스킬이라 정말 사기캐라고 해도 아무런 이상도 없습니다.

왠만한 컨트롤 하시는 분이시면 쉬움 35라운드를 솔로클리어 하시고 50라운드도 노려보실수 있습니다. (물런 전 50라운드 타파!!)

 

장비

일단 무기는 중검으로 하시는게 좋을실 겁니다.

공속이 빠르면 좋지않느냐? 그러시는데 중검을 껴서 공격력을 대폭높이면 좋지만...  딸리는 방어력을 방패로 감안해야 하므로!!

일단 중검으로 크리를 터지게 하시면 난사를 시전하실때 아주 잔잔한 미소가 일어날겁니다 ㅎㅎ

조합무기는... 구하기가 쉽지않으므로 악세를 다 맞추시고 난 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악세사리는 마나링(?)으로 해주시면 좋습니다.

솔직히 마나링(?)은 모든 캐릭터가 하면 좋은 악세입니다.

딸리는 마나를 보충하지요!!  그리고 총잡이도 공격시 추가데미지를 주는 스킬이 있으므로... 꼭 해주세요 ㅋㅋ

그 다음 방패와 갑옷은... 알아서 하셔도 되요 ㅎㅎ

장착 순서는 이렇습니다 : 무기-악세-갑옷-방패

그리고 업그레이드 순서는 또한 이렇구요 : 무기(4~5강)-악세(마스터)-갑옷(3강)-무기(마스터)-갑옷(마스터)-방패(마스터)

 

사냥

총잡이는 민첩캐릭터이기 때문에 피가 적습니다 ㅠㅠㅠㅠ

그래서 탱커 역활을 하는 곤룡이나 건룡,렉사를 앞에두고 후방공격을 해주시면 됩니다.

빠른진행을 하시려면 간룡이 묶어두고 공격하셔도딥니다

 

아직 처음이라 많이 허졉하지만 차차 스크린샷도 올리겠습니다 ㅎㅎ

즐워크!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