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25. 17:18

그래 벌써 4탄이다 씨발

 

 

힌트랑 칭호 마무리를지어보자

 

 

힌트는 설명할것도없어 

 

힌트 폴더로 가보자

 

 

 

이렇게 되어잇지 그럼 내가 클릭하고잇는거 더블클릭해보자

 

 

 

....... 잇지 저거 누르면 이정도가 적당합니다 뜨는데 바로 지우지말고

 

글씨만지워줘 공백은 지우지말고

 

 

이런식으로 힌트써놓고 확인 확인

 

밑에도 똑같이 그리고 그림힌트 하는법알려줄게 ㅎ

 

아까 game01에 잇던 씨네마틱잇지 ? 오른쪽눌러서 복사하기해

 

그냥 복사랑 텍스트복사 잇는데 그냥 복사해 병신들아 물어볼세기잇어서 쓴다

 

이런식으로 해두면되

 

 

 

사진은 f12에서 넣은거쓰고

 

내가 힌트 3번째문제에다 넣엇으면 다음문제 트리거 game04 겟지

 

거기로가서 씨네마틱 넣고 배경사진찾아서 넣어주고

 

이런식으로해야지 사진이 안사라져  이해못하겟지 직접하다보면 이해할수잇어

 

 

힌트는 이정도면되고 이제 칭호를 볼까 씨발 근데 칭호 왜잇는거니?

 

-이름 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지울꺼면  이름바꾸기폴더 그냥 오른쪽눌러서 삭제하거나 name 트리거사용 인거 체크 해제해놔라

 

그럼 칭호 보자 씨발

 

 

 

 

지금 클릭해둔거보임 ? 이름 서로같다 Shiraikuroko 저기에 칭호넣을아뒤를넣는거지

 

대소문자 구별해서 넣엇다고 그럼

 

밑에잇는 칭호가 먼필요? 트리거를 눌러줘

 

 

 

 

이런식으로 되어잇지 니가쓸꺼써 아뒤는필수로 붙여줘야해

 

다른애들도 넣어주고싶다고?

 

이름없는트리거 004 옆에누르고 복사해서 붙여넣기하면서 해주면되

 

그럼 칭호는 여기서끝낼게

 

마무리 여기서 짓기로햇는데 걍 담 강좌에서 하자 시발 ㅎㅎ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