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8. 16. 09:14

공략2탄 아이템위주 템맞추는법 감



돈의방에서 돈벌구 

기지에서 목재교환 ㄱㄱ

방어구상점에서


방패 투구 천옷 가죽옷 이순으로 업그레이드해주자


4개다 업그레이드가 다되면 물병퀘깨던쪽으로 블레이드 위에 골렘잇는데 찾아가자





합성의돌가지구 갑옷4개 + 합성의돌 


조합 ㅎㅎ


그리고 무기는안맞춰요하는데 필자는 안맞춤ㅎㅎ


만약맞춘다면 대검 한개만 맞추도록하자


갑옷다조합하구나면 렙 30쯤 됫을텐데 



도전해서 보스잡은뒤 스킬을얻자



주작을얻음 캐릭마다 다다름


(이제 샤나기준으로 공략감 ㅋ)



악마의제단으로가서

리치잡구 

무기나 갑옷을얻음


P.S 잡몹악령이 신발떨구는데 힘민지 3개들고 합성의돌 들면 조합된다 ㅎㅎ

샤나는 변신하면 맵자유자제 이동가능 뒤에 1~5보스 잡을수잇는데로 다잡아준다


1~5보스 다잡아서 조합하면 교정수신록이라는템생김




화룡의둥지로가서 날개를얻으러 ㅎㅎ


화룡둥지에서 쫄병잡구 날개의심장이랑 자기속성에맞는날개구한뒤 



청룡잡고 선인의돌 들구 조합하면 날개가 업그레이된다 ㅎㅎ



여기까지햇다면 초반은끝 


공략쓰면서하니깐 건물부셔지네 샹ㅎㅎ


다음공략은 좀나중에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