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23. 18:45

내 필력이 병신이니깐 알아서 이해좀

 

 

 

 

첨에 알바하면서 돈벌면 이런식으로 맞추고

 

아이템 MAX 까지 업시킴

 

 

 

맥스됫으면 이상점와서 저기 마우스클릭되어잇는거보임?

 

저거 누르면 3개가 합쳐져서 문양 올텟템이생김 시발 ㅎㅎ

 

 

 

이런식으로

 

 

 

 

첫번째 공략 어딘가에 사진잇을듯 수련장 하는데잇음 ㅇㅇ

 

거기에 5 밑에 8 잇는데

 

8누르면 자기분신잇음 그세기잡으면 템창 5번째에잇는 나무가지 주는데

 

저걸로 아까 조합햇던거 밑에 문양이 잇지 그게 업글임 누르면 업글 업글은 max 6 까지

 

 

 

 

드래곤들 3마리잇지

 

첫번쨰 용이  무기고

 

두번쨰가 갑옷

 

세번쨰가 반지

 

일꺼임

 

아템 구별은 어케하냐고? 첫번째용은 빨간색이 힘 초록색이 민이엿나 파란색이 지능이고

 

나머진 먹어보면 저기잇는상점이랑 똑같이 뜨니깐 패스

 

 

 

여기가 최종템 조합이야

 

수련장 맨밑에하나잇자나 5000원주고 들가는데 여기 들오면

 

보스 4마리가잇어

 

가려서잡지말고 다잡고 저상점 기준으로  헬멧 망치 회오리 다얻어서 업글요 그리고 용의뿔피리 눌러주면 아이템 다합쳐지고

 

 

저거 어둠오브는 11시방향에 몹잡으면 뜸

 

오브는 3업까지 가능 3업이 max 그리고 뭐하냐고

 

솔직히 이쯤맞출때 되면

 

할게없고 맵렉개쩔어서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